여행후기 < 고객센터< 여행후기

여행후기 클럽메드발리 5 <가루다항공, late check-out, 가족사진촬영, 마사지>
2017-08-05 23:04:02
코알랑 조회수 1399
신고

저희는 항공을 가루다 항공으로 했어요.

월드클럽메드에서  애들 키즈밀도 신청해주시더라구요. 발리 갈때는 햄버거로 선택했구요. 올때는 오믈렛을 먹었어요.

가루다 항공이 떠나기 전에 24시간전인가 웹체크인이 되요.

저는 월드클럽메드에서 보내준 전자항공권의 예약번호 입력해서 웹체크인 해서 좌석 선택 먼저 했네요.

인천공항도 너무 편하고, 가루다 항공도 쾌적했어요..

 

 

 

돌아올때는 저희는 late check out을 신청해서 두 방 중에 한 방만 이용했어요. 시간당 135,000루피아만 내면 되고, 체크 아웃할때 결재하면 되요. 10시 30분에 클럽메드에서 한꺼번에 버스타고 떠나는데 너무 늦은 시간이라 피곤하고  발리 덴파사르 항공은 인천공항에 비해 수속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힘들었어요.특히 나이 많으신 부모님께 완전 죄송하더라구요.

  

외부관광을 하지 않은 대신에 저희는 부모님 칠순기념으로 간거라 가족사진 촬영을 부탁했어요. 클럽메드에는 사진사가 있어서 사진을 쩍어줘요. 한장당 30,000루피아 이구요. 도처에서 사진을 찍어준것을 확인해서 맘에 드는걸 골라도 되고, 저희처럼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해서 그 중에서 골라도 되요. CD에 담아줘요 .

마사지는 가까운 카를라 스파에 다녀왔구요. 아플까봐 부드럽게 해달라고 그래서 그랬는지 별로 였어요. 애들도 따라가서 네일아트도 하고, 발마사지도 했어요.

총 3박 5일이었는데요. 외부관광을 갈까 말까 엄청 고민했었어요. 저질체력이라 마지막날 너무 피곤할까봐 안나갔는데..

다음에 발리 다시 가게 되면 그땐 외부관광 가려구요~

http://blog.naver.com/mina1016/221067681196 에 글 올렸어요~

댓글 1개

 

묻고답하기 공지사항 온라인예약 카드결제